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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고객센터

1600-9110

Mon-Fri / am9:00 -pm6: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번호 질문
  • A. 아우터웨어의 다운 빠짐은 모든 다운 제품의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봉제선 사이에 박혀있는 다운의 가느다란 털인 필라멘트가 안정될 때까지 지속되며, 착용을 하면서 점차 줄어들게 됩니다. 내부 충전재가 빠지는 현상이 아니므로 보온효과에 미치는 영향은 없습니다. 다운빠짐을 상품의 불량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 A. 캐나다구스 검수 담당자가 상품 검수 후 A/S가 불가한 경우 연락 드려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예] 주관적인 충전재 부족으로 인한 다운 재충전
    주관적인 코요테 퍼 모양, 색상, 풍성함 부족함으로 인한 교체
    안감 및 다운 충전재 손상된 경우 등

  • A. 국내 A/S와 캐나다 본사 A/S로 분류되어 진행됩니다.
    국내 A/S은 국내에서 부자재를 보유하고 있는 간단한 교체건의 경우 A/S 진행 가능합니다.
    (보유하고 있는 부자재가 모두 소진되어 재고가 없을 경우 부자재가 입고 될때까지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캐나다 본사 A/S은 국내 A/S 불가 항목 및 원단 손상으로 인한 A/S 진행 가능합니다.
    A/S 기간은 최소 3개월에서 최대 7개월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 본사 A/S 의 경우 구매 일자와 상관 없이 유상이며 ,수선비+운송비 포함입니다. 

  • A. 공식 수입 업체에서 구매한 상품의 경우 캐나다구스 직영 매장 및 고객 감동센터로 문의,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순차적으로 연락 드려 A/S 절차 등에 대한 자세한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A. 공식 수입 업체(직영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 A/S 가능하며,
    공식 수입 업체 직영 매장에 접수해주시거나, 캐나다구스 고객 감동 센터 02-1600-9110으로 문의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또한, 직영 매장이 아닌 일반 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구매하신 구매처를 통해 문의 및 A/S접수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