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adagoose.co.kr은 캐나다구스의 유일한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입니다. 공식 판매처를 이곳에서 확인해보세요.

FAQ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고객센터

1600-9110

Mon-Fri / am9:00 -pm6: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번호 질문
  • A. 오류 메시지가 뜨는 데에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1. 입금대기일이 지났거나
    2. 계좌번호가 틀렸거나

    3. 입금해야할 금액이 틀렸거나
    4. ATM기의 자동이체  불가 등의 원인이 있습니다.

     

    * 입금일이 지난경우: 무통장 입금 시 주문은 3일 이후 해당일 자정에 자동 취소되나, 가상계좌번호는 72시간만 유효합니다.
    * 계좌번호 오류 / 금액 오류: 문자로 전송 받은 계좌번호로 입금 시도했음에도 입금 오류 메시지가 확인된다면,
      1. 계좌번호가 다르거나 상품 구매 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이 불가하므로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2. 입금 시도하는 ATM 기기가 최신 기기가 아닌 경우, 가상계좌 인식이 불가합니다. 은행 창구 또는 인터넷, 폰뱅킹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A. 주문한 상품이 [배송준비중] 상태라면, 주문건을 취소한 후 새로 주문하면 됩니다.
    상품이 배송된 후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주문 취소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라도 이미 포장이 완료된 경우, 카드 취소 불가합니다.
  • A. 캐나다구스 온라인 회원이면, 로그인 후, 메인페이지 상단의 "마이페이지"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구스 온라인 회원이 아니라면, 메인페이지 상단의 "주문조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 회원이 아니어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및 사이즈를 선택한 후, 주문하기의 비회원 구매(이름과 비밀번호를 등록하셔야 합니다.)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 A. 주소와 전화번호 등의 수령지 정보의 변경은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하며, 1:1 문의 또는 캐나다구스 고객감동센터로 (1600-9110) 전화 주세요.
    *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라도 포장이 완료된 경우, 수령지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A. 배송 전, 상품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하신 상품을 취소하고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1:1 게시판 또는 캐나다구스 고객감동센터(1600-9110)로 전화 주시면 안내 드리겠습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라도 이미 포장이 완료 된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 A. 주문 취소는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만 취소 가능합니다. 1:1문의 또는 캐나다구스 고객감동센터(1600-9110)로 전화 주시면 주문 취소 도와드리겠습니다.

    *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라도 포장이 완료 된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 주문 취소 후 문자 발송으로 취소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